본문 바로가기
요리하고 먹고 마시고/마시니까 좋으니? 먹으니까 좋으니?

[음료/청량음료/과일첨가/리뷰] 칠성 사이다 청귤(500ml)

by Esther♡ 2020. 9. 16.
728x90
반응형



 

☆ 메뉴명칠성 사이다 청귤(500ml)

☆ 장 소/구입처 - 집근처 마트

☆ 가격 - 1,500원

☆ 특징 - 개봉과 동시에 확 올라오는 상큼하고 청량한 청귤 향, 누그러지지 않은 탄산과 본연의 맛

☆ 리뷰 - 마트에 장보러 갔다가 습관적으로 음료및 주류가 있는 냉장시설 앞을 지나갔었는데 과일맛이 첨가 된 것도 신기한데 요즘 대세인 BTS/방탄소년단의 멤버가 모델로 똬악 박혀있어서 눈에 두번 뙇 들어왔네요.


 


호기심이 돌죠?

네에~! 그럼 사서 마셔봐야죠~!!^-^

제가 산 병에는 정국이 있었는데 사진만 남기고 떠났네요…!ㅜㅜ

생긴 것도 잘 생겨가지고…!



흠흠~! 자~ 이제 마셔볼까요?

제가 고삐가 풀려서 정량을 넘기거나 저에게 해롭다 싶은 걸 먹고 마시고 즐기는 걸 가족들이 극도로 싫어하는 탓에 사놓고 제 방에 숨겨둔 탓에 얼음이 든 컵을 준비합니다. 


 


뚜껑을 따자마자 상큼함과 청량감이 도는 청귤향이 확 올라오는데요, 안그래도 느끼한 것을 먹을 시에는 일반 칠성사이다를 마셔도 청량함을 느끼겠지만, 이 청귤향이 많이 올라오는 이 사이다를 마시면 더 느끼함을 더욱 직방으로 잡아줄 것 같아요.

앞서 커피 콜라에 많이 실망했기에 호기심이 돌긴 했어도 한편으로는 역시 실망하는 것은 아닌가 했는데 다행히 실망하지는 않았어요.^^

같은 회사에서 나온 일반 사이다에 비해 조금 탄산이나 단맛이 약하거나 밍숭한 감이 살짝 있을 수 있으나 그리 실망할 만큼 그렇게 약하거나 나쁘지 않고 일반 사이다에 비해 살짝 약한 건 아닌가 싶을 정도로 청귤향에 덮힌 감이 있지만, 그만큼 청귤향이 그걸 보완한 점이 없지 않아요.

코카콜라에서 나온 커피콜라에 비해 강추하는 편이구요, 커피 콜라는… 다신 안마실 것 같아요….^^;;;

뭐 사약으로 마시라고 강제로 들이부으면 어쩔 수 없이 마실수도…!ㅠㅠ

사약으로 커피콜라를 마시고 해독하는 해독제로 쓰인다면 이것 칠성사이다 청귤일 것이에요.^^

ㅎㅎ 커피콜라를 너무 펌하했네요. 누군가에겐 취향저격일텐데 말이죠.^^;;

자, 전 다시 마시라면 사서 마실 거에요.  


 

☆ 제 값 주고 쓴 후기입니다.

여러분의 공감과 댓글은

곰팅이 같이 우직하지만 여리디 여린 제가

춤을 추게 할 만큼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