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하고 먹고 마시고/마시니까 좋으니? 먹으니까 좋으니?

[음료/캔콜라]코카콜라 - 커피 콜라

by Esther♡ 2020. 9. 7.
728x90
반응형

 



☆ 메뉴명 - 코카콜라 커피맛 (250ml)

☆ 장 소/브랜드 -코카콜라

☆ 가격 - 1100원

☆ 특징 - 콜라의 단맛이 강함. 커피콜라치고는 미밋한 커피맛. 약한 탄산

☆ 리뷰 -

 작년에 오카사지역 부동산 회사에서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서 리뷰하는 것을 보고 벼르다가 한번 접했었는데 리뷰할 생각도 못 하고 사진찍는 걸 잊은 채 마시던 중에 아차해서는 다음에 다시 마시게 되면 꼭 해야지 했어요.

그날이 어제였네요.^^

때마침 그렇게 마트에 갔다가 눈에 띄여서 냉큼 들고 왔어요. 



반가움에 얼른 얼음과 컵을 준비하고는 제 방에 들어와 똭 땄습니다.


 


따라보니 일반 콜라보다 색이 연하고 탄산도 상대적으로 약해요.

그래서인지 거품이 심하게 안올라오더라구요.


 


거품의 층도 얇네요.

전에도 그렇구 이번에도 느끼는 것이지만 커피 향과 맛도 약하고 콜라의 향과 맛도 약했어요.

단맛이 더 강하고 탄산도 더 약해서 아쉬웠네요.

음~! 딱 커피사탕 맛??

처음 저 커피콜라를 알게 된 유튜브 채널 속 부동산 회사의 부장님 말처럼 딱 커피사탕 녹인 맛이에요.

전 거기에 더해서 싸구려 커피 사탕을 여러개 녹여서 콜라에 섞은 맛. 그래서 커피 맛도 희석되고 콜라 맛도 희석되고 탄산도 약해져서 단맛만 남은 콜라가 되어버린 것 같은??

커피도, 콜라도 다 잃어버리고 정체성이 모호해진, 말만 콜라인 콜라에요.

저도 이것만 아니면 다시는 안마실 콜라에요.




 

 

☆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은

소심하고 곰팅이 같은 저도 춤추게 하고 웃게 하는 큰 힘이 됩니다.

가시기 전에 부탁드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