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하고 먹고 마시고/마시니까 좋으니? 먹으니까 좋으니?

[치킨] 자담치킨 - 간장 후라이드 치킨

by Esther♡ 2020. 3. 14.
728x90
반응형

 

 

 

 

 

☆ 메뉴명 - 간장 후라이드 치킨

☆ 장 소/구입처 - 【자담치킨】울산무거점

☆ 가격 - 18,000원(배달료 2,000원)

 

☆ 특징 - 많이 짭지 않은 간장의 깊고 담백한 맛의 치킨

☆ 리뷰 - 요즘 조정석이 광고 모델로 내세워 자담치킨이 광고하기에 그냥 지나쳤는데 마침 대문에 전단지가 붙어있어서 겸사 겸사 부모님께서 집을 비우시는 시간에 때 맞춰 시켰습니다.

배달료가 받는 걸 미처 몰라서 같이 지불했어요.

간장 치킨은 간혹 브랜드에 따라 동봉된 음료수가 쭉쭉 들어갈 정도로 짠 경우도 있는데 그러면 어쩌나 했더니 의외로 그렇게 안짜고 담백하니 맛이 괜찮고 바삭하게 잘 튀겨져서 왔어요. 뭐 바닥에 깔린 조각은 그 바닥과 접한 부분만 눅눅했지 그 외에는 바삭하게 튀겨져서 베어물 때 튀김옷이 부서지는 소리가 듣기 좋았어요.

살코기도 오래되지 않은 신선한 고기라는 게 느껴졌구요.^^ 독특하게 치킨 무가 피클처럼 오이나 당근이 들어있어서 색다르고 상큼했습니다. 피클처럼 만들어져서 그런지 국물도 다른 치킨무들보다는 산도가 강하지 않아서 더욱 치킨하고도 잘 맞았구요.^^

간장 후라이드 치킨과 함께 전단지 무료 쿠폰으로 받은 감자튀김도 괜찮아서 잘 먹었어요.

잘 먹었습니다.

그리고 개업한 지점이라서 그런지 닭 모양의 냄비 받침도 함께 주었어요. 이 또한 잘 쓰겠습니다.^^

 

 

☆ 제 값 주고 쓴 후기입니다.

여러분의 공감과 댓글은

곰팅이 같이 우직하지만 여리디 여린 제가

춤을 추게 할 만큼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