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하고 먹고 마시고/마시니까 좋으니? 먹으니까 좋으니?

[캔커피] 레쓰비 - 쏠트커피/연유커피

by Esther♡ 2019. 12. 12.
728x90
반응형

 

언제였는지 기억은 안나지만, 한참 광고할 때 궁금해도 그닥 먹어볼 생각도, 기회도 없었는데 오늘(11일) 우연히 마트에 갔다가 보이길래 한개씩 구입해 왔어요.^^

 

대만의 쏠트 커피는 광고를 볼 때도 그랬지만 혹시나 짜면 어쩌나 하고 겁 먹었더니만 그런 건 없고 짠맛이 없다고 할 만큼 진짜 있는 듯 없는 듯 하고 소금이 들어갔을 때 느낄 수 있는 특유의 바디감, 무게감을 느낄 수 있었어요. 그리고 연유의 향미를 느낄 수 있었어요.

 

베트남의 연유커피는 많이 달지 않을까 했더니 버터를 티스픈으로 반스푼 넣은 것같은 커피사탕을 살짝 녹여마신 것같은 바디감과 함께 그냥 연유의 향미를 첨가한 믹스커피를 마시는 기분이었어요.^^
사실 차를 타고 약 20분거리에 있는 근처 대학 앞에 있는 로스팅까페서 사이공 커피를 맛본 기억이 있는데 연유의 단맛이 너무 강렬해서 맛보고 그 순간 너무 멍했었어서 겁 먹었던 것이 무색하게 연하고 대중적인 맛이었던 것 같네요.

 

※ 가시기 전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여러분들의 공감과 댓글은
소심쟁이 곰같은 제가 춤을 추게 하는 큰 힘이 됩니다.^^
모두 잘 될 거에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