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하고 먹고 마시고/마시니까 좋으니? 먹으니까 좋으니?

[리뷰/편의점 햄버거/GS편의] 1982 페리카나 양념치킨 버거

by Esther♡ 2023. 9. 12.
728x90
반응형

 

 

☆ 메뉴명 - 1982 페리카나 양념치킨 버거

☆ 구입처  - GS편의점 

☆ 가   격 - 3,300원

☆ 특   징 - 부드러운 빵과 페리카나 치킨 양념이 들어간 치킨 페티

☆ 리   뷰

 

 

요즘 먹을거리 리뷰가 엄청 올라오네?^^;;

며칠 전 중고서적 나눔하러 나갔다가 들어오는 길에 동네 편의점에 갔다가 구입했어요.^^

 

 

데워 먹을 수 있게 되어 있는데 매장용/가정용으로 시간이 나뉘어 있는데 짧은 시간이에요.

이제 보니 사진 속에는 양념이 넉넉히 들어가 있는 것처럼 보이는데…!?^^;;;

 

영양정보도 이렇습니다.

칼로리는 519Kcal로 칼로리 지수가 좀 높아요. 거기에 탄산음료까지 더하면…! 아시죠?^^;;;

여기도 나트룸함량이 엄청 높네요. ㅠㅠ

 

또 초첨 날아갔다…! 내가 카메라를 뭘 잘못 만진 거지?

 

페티와 빵 사이에는 지저분할 정도로 뭔가 소스가 발라져 있는 듯 한데 패티에는 어디에서든 양념이나 소스가 발라진 티가 안났어요.

 

한입 베어물었을 때마다 달지근한 맛이 감도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양념치킨의 새콤달콤 달지근한 양념 맛이 은은하다는 말 하나로 밖에 표현이 안될 정도로 그건 좀 아쉬웠네요.

 

아쉬운 것은 양념치킨의 향미가 부족한 것이라면 그래도 좋았던 것은 빵도 푸석하지 않고 촉촉하니 부드럽고 페티도 두툽한데 닭고기가 씹히는 것이 좋았어요. 튀김옷이 있나 싶을 정도로 바삭하지 않아서 그런지 얇게 묻어 튀겼나 싶을 정도로 고기의 비중에 컸어요.^^

그간 워낙 편의점 음식이 비싸기만 비싸고 퀄리티는 엄청 낮았던 터라 옛날같으면 튀김이라고 파는 것이 튀김옷이 워낙 두껍고 안에 원내용물은 빈약했는데 그거에 비하면 고기의 두께가 두꺼웠어요.

 

양념치킨맛이 좀 더 강했으면… 하는 것 외에는 정말 대만족한 편의점 음식이었어요.^^

 

 

 

 

☆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은

소심하고 곰팅이 같은 저도 춤추게 하고 웃게 하는 큰 힘이 됩니다.

가시기 전에 부탁드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