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하고 먹고 마시고/마시니까 좋으니? 먹으니까 좋으니?

[리뷰/주류/캔맥주/생맥주] 아사히 수퍼 드라이 생맥주캔

by Esther♡ 2023. 9. 10.
728x90
반응형

 

 

☆ 제품명 - 아사히 수퍼 드라이 생맥주캔

☆ 제품 종류 - 캔 생맥주

☆ 알콜 도수 - 5%

☆ 원산지 - 일본

☆ 특징 - 적절한 온도에서 이쁘고 풍성하게 올라오는 부드러운 거품, 신선하고 부드라운 바디감의 생맥주

☆ 리뷰

 

자주 보는 유튜브 채널 중에 일본에서 생활하는 이들이 있고 그들 중엔가 누가 마시는 걸 봤던 기억이 있어요.

그리고 언제부턴가 이야기가 되어지고 수입이 중단되었다가 재개되었어도 품절이 될 정도로 찾기 힘들다보니 술 못 먹는 내가 더 궁금해질 정도였네요.

그러다가 한번씩 집 앞 편의점에 누가 사가는 걸 보고 다음에 보면 사와야지…!했는데 최근에서야 겨우 하나 사왔습니다.

 

사진 출처 - 롯데 아사히주류 아사히 수퍼 드라이 생맥주캔

 

아사히 맥주를 수입하는지 롯데 홈페이지에 개봉방법이 있어요.

참고 하면 될 것 같아요.

4~6도에서 6시간 이상 두고 마시면 더 거품이 풍성해지고 맛있어진다고 한다. 대신 온도가 높으면 거품이흘러넘진다고 하니 아무리 승미 급해도 편의점이나 마트가 저처럼 엎어지면 코가 깨지다 못 해 뭉개질 정도로 가까운 사람이면 집에 들어가자마자 바로 마셔도 되겠지만 바로 마시기 힘들거나 거리가 있으면 냉장고에 넣어두고 좀 기다렸다가 적절할 때 마시면 좋을 듯해요. 

거품이 안나거나 풍부하게 내고 싶으면 양손으로 감싸쥐라고 해요.

 

 

차가운 냉장고에서 꺼내와서 방에 들어오자마자 바로 뚜껑을 따니 곱디 고운 거픔이 올라옵니다.

온도가 더 맞았다면 더 잘 올라왔을 것 같아요.^^

 

 

구름같이 곱게 부푼 거품이 얹어진 아사히 캔 생맥주.^^

거품에서도 질감이 부드럽고 맥주의 향이 은은히 머금고 있어요.

맥주도 일반 캔맥주처럼 톡 쏘거나 강하지는 않고 시원해서인지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일반 맥주도 진짜 작은 200미리도 안될 캔 한개가 전부인 주량의 제가 마셔도 잘 마셨고 알콜도수가 5%인데도 크게 취기가 올라오지 않을 정도로 순했네요.

원래 생맥주가 이렇게 부드럽고 순했나요?^^;;;

 

알쓰의 주류리뷰였어요.^^

 

 

 

 

 

☆ 자비로 구입한 비댓가성 개인의 후기입니다.

여러분의 공감과 댓글은

곰팅이 같아도 감수성 풍부하고 여린 제게 아주 큰 힘이 됩니다.

가시기 전에 꼭 부탁드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