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 주저리 주저리

[일상] 애드센스 수입 지급 보류가 풀렸다.

by Esther♡ 2023. 9. 1.
728x90
반응형

 

 

[일상] 오래간만에 외출 그리고 애드센스

주말인 일요일부터 노트북이 이상했다. 누가 약을 탔나 싶을 정도로 특정글자만 미친듯이 입력되고 이상하다 싶어서 혹시나 해킹인가 싶어 초기화를 해도 이상증상이 있어서 당황했다. 결국 월

lovelyesther.tistory.com

 

[일상] 애드센스 수익 지급이 보류되었다.

애드센스 수익이 평균적인 지급기간이 지나도록 입금이 되지 않길래 왜 이러지? 싶어서 은행 어플을 통해 상담사에게 몇번이고 문의를 해도 아직 관련 전산문이 안들어왔다는 말 밖에는 없었다

lovelyesther.tistory.com

 

최근에 수입이 제때 지금이 되지 않아서 걱정하다가 결국 지급보류가 되었던 일이 있었다.

안그래도 평소 속도대로 수입이 지급되었다면 못 해도 지난 연말이나 연초에 받았을 수익을 이런 저런 이유로 확~! 줄은 수익에 지난 2번째 수익 이후 1년만인 이번 8월에 받게 되었다.

 

근데… 그 수익이 지불되었다면서 안들어와서 기다리는데 1주일여만에 30일날 뜬금없이 지불보류가 떠서…!!

 

 

아휴~! 생난리 부르스를 치게 되고 동서남북 두문불출하며 해결하려고 애쓰고 공식 메일이라는 것을 확인하고는 기다리는데 진짜 나도 한국인이긴 하나보다.

메일 보내고 나서 거의 길면 3~4시간 짦으면 한시간 마다 메일 확인되어서 답신이 왔는지 메일 확인하고 애드센스 확인하고 난리였다.

오죽 답답으면 별별 검색어로 다 검색하고 원인과 해결책을 찾으려 했을…!^^;;;

 

그러길 3일차.

오늘 그렇게 기다리던 해제되었다는 답신이 왔었고 애드센스에서도 해제되었다는 걸 확인했었다.

혹시나 티스토리 블로그에 광고도 돌아왔나 확인하니 돌아왔다.

지급 보류로 정지되었을 때 작성되었던 글들도 다…! 휴~! 

 

 

그래서 이미 수입 입금이 늦었고 언제 들어올지 미정이기에 무턱대고 그걸 알아볼 수 있는 절차를 밟았는데 이런~! 아직 영업일 기준 15일이 안되어서 그건 접수조차 안되네….

 

하…! 빨리 빨리~! 빨리 입금되라~, 쫌~~!!ㅠㅠ

 

 

 

 

 

 

※ 가시기 전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여러분들의 공감과 댓글은

 소심쟁이 곰같은 제가 춤을 추게 하는 큰 힘이 됩니다.^^

모두 잘 될 거에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