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하고 먹고 마시고/마시니까 좋으니? 먹으니까 좋으니?

[편의점 먹거리/토스트/GS편의점] 스팸 토스트

by Esther♡ 2022. 4. 14.
728x90
반응형

 

☆ 메뉴명 - 스팸 토스트

☆ 장 소/구입처 - GS편의점

☆ 가격 - 3200원

☆ 특징 - 짭짜름한 스팸과 쭉~ 늘어나는 치즈, 뒤에 살짝쿵 따라오는 단맛. But 좀 부실한 것 같은 내용물

☆ 리뷰

역시 주전부리 사러 갔을 때 사온 편의점 먹거리 스팸토스트에요.

스팸토스트라길래 예상은 되지만 그래도 한번쯤은 먹어보자~ 싶어서 구입해 왔어요.

시키는대로 전자레인지에 40초 돌려서 가져왔어요.

이눔우 카메라…!!ㅠㅠ

 

아우~! 이 기종이 그런건지 아님 전 주인이 좀 험하게 써서 그런건지 렌즈가 문젠지, 카메라 바디가 문제인건지 아님 내가 문제인건지 당체 모르겠다 싶을 정도로 이날은 카메라 촛점이 안맞아서 열받지만 그래도  평소 한국에서 흔히 보는 두께의 식빵인데 식감은 따뜻하게 데워서 그런지 토스터기에서 나온 듯한 식감이 아니여서 아쉬움이 있었어요.

 

역시 엉뚱한데 초점이 들어간 카메라…! 진짜 팔아삘까?

또 초점이 엉뚱하게 가 있어서 흐릿해서 안보이지만 스팸과 모짜렐라로 보이는 치즈가 들어가 있었어요.

치즈야 솔티할수도 있지만 그래도 그렇게 짠 치즈를 못 봤고 더더군다나 모짜렐라치즈는 그닥 짜웠던 적이 없어서 치즈 탓은 할 수 없는데 스팸이…! 짜다는 건 먹어본 사람들은 잘 알거에요.

그래서인지 처음에는 크게 짜다는 건 못 느꼈는데 두입, 세입하면 할수록 윽…! 짜다! 했어요.

그러면서 중간중간에 너무 승질내지마~! 나도 있어~!하듯이 단맛이 조금씩 올라오긴 했는데 스팸의 짠맛이 좀 강했어요.

 

호기심에 한번쯤은 먹을 수 있겠지만, 두번 세번 계속 먹기엔 브레이크를 작동해야할 것 같아요.^^;;

 

 

 

 

 

☆ 제 값 주고 쓴 후기입니다.

여러분의 공감과 댓글은

곰팅이 같이 우직하지만 여리디 여린 제가

춤을 추게 할 만큼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