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 주저리 주저리

[일상] 음머~! 일생 한번도 해보지 못 한 다음 메인에 등장하다!

by Esther♡ 2021. 12. 14.
728x90
반응형

 

이달 초였던 12월 3일에 당일치기로 부산에 다녀온 것을 진짜 굼벵이 기어가는 수준으로 글을 올렸었는데 오늘 마지막인 이야기로 무거운 주제인 곳에 다녀왔던 관계로 조심히 한 글자 한 글자 생각하며 쓰다보니 결국 마무리 못 하고 저녁식사 준비하러 갔었다.

 

근데 식사하면서 느낌이 이상하게 쎄~~~~! 하길래 이상하다 싶어서 마침 티스토리 블로그에 알림이 뜨기도 해서 어플을 키니…!

 

 

우어우~!! 평소 탄력이 붙어서 아무리 방문자 수가 박터져도 많아 봐야 한두번 200을 살짝 넘어봤나? 그러고는 150~160을 유지하다가 최근 대환장파티를 한번 겪고는 어쩌다가 70을 간신히 되는 정도인데 갑자기 어플 메인에 있는 숫자를 보고 먹던 밥 체하는 줄 알았다.

 

글쓰는 지금은 그새 100명을 넘게 더 들어왔더라만은 어휴~! 평소 500~600은 거져 넘어서 하루에 수입은 몇십불은 거져 들어온다는 다른 블로그들 보면 정말 부러워 했는데 수익은 아니더라도 하루 방문자가 꿈의 숫자로 찍힌 것을 보고 식겁하고 전산 통계의 오류인가?하고 의심부터 했으니…!^^;;

 

 

 

검색해서 들어온 것보다는 다음 메인 주소가 기타 유입에 주루룩~! 있는 것도 그렇게 갑자기 방문자 수가 급등한 것도 그렇고 짐작 가는 것이 있어서 그릇을 싱크대에 넣고 상을 치운 뒤에 부랴부랴 다음에 들어오니까 역시나~!  최근에 업로드한 감천 문화마을 방문기가 다음 메인에 떴구만요.^^

 

네이버 블로그 할 때도 애정을 가지고 열심히 하긴 했는데도 그렇게까지 방문자 수가 늘거나 메인에 뜨고 그러는 것이 없었는데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고도 다들 한번쯤은 다음 메인에 떴다고 하는데 나는 그런 기세가 없으니까 그냥 그러려니 했더니 이렇게 메인에도 뜨고 방문자 수도 급등하는구만~!

앞으로도 계속 이렇게 들어오기만 하면 좋겠다~!ㅜㅜ

 

 

 

 

 

※ 가시기 전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여러분들의 공감과 댓글은

 소심쟁이 곰 같은 제가 춤을 추게 하는 큰 힘이 됩니다.^^

모두 잘 될 거예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