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하고 먹고 마시고/마시니까 좋으니? 먹으니까 좋으니?

[맥주/캔/수입] 빈땅(Bintang) - 인도네시아

by Esther♡ 2019. 9. 13.
728x90
반응형

 

 

 

 

 

☆ 제품명 - 빈땅(Bintang)

☆ 제품 종류 - 캔맥주 330ml

☆ 알콜 도수 - 4.7%

☆ 원산지 - 인도네시아

☆ 특징 - 알코올 도수 4.7도의 필스너 타입 맥주로, 부드러운 목넘김과 깔끔하고 청량한 맛이 특징. UPGRADE 카스라는 별명답게 라거 필스너 계열 중에도 탄산이 튀는 맛이다. 기존 카스를 즐겨 마시는 애주가들이 굉장히 선호할 맛이며 라거 탑 중 하나인 하이네켄과 다르게 특유의 이질감이 느껴지지 않아 국내인 입맛에 훨씬 더 잘 맞다.(출처 - 나무위키)

 

☆ 참 요즘 맥주에 대해서 그닥 거부감이 줄었고 쉽게 마시게 되었네...!^^;;

 

 추석 명절 앞두고 편찮으신 어머니 대신으로 수족처럼 움직이다보니 무척 힘들었던 탓에 결국 은행 볼일 잠시 보고 오는 길에 있는 편의점에 들려 사온 맥주.

 

싱하나 칭따오, 버드 와이즈 같은 수입산 맥주는 말로만 들어봤지 평소에 관심없었고 지금처럼 한개씩 사먹을 생각도 안하던 관계로 몰라라 했으니까.

 

빈땅은 맥주를 한모금이라도 마실 수 있게 된 정도로 술맛을 모르는 내겐 호가든 맥주만큼 가볍고 맛이 강하지 않고 단맛이 전혀 가미되지 않고 대신 홉의 향과 맛이 덥힌 노란색 탄산수 같은 강한 탄산수 같았다.

 

그러면서 묵직하지 않고 홉의 향미가 강하지 않고 부드러워서 잘 넘어갔다.

 

술맛, 맥주맛을 모르는 나이지만 편했다면 다행이다.(하지만 다 마시지 못 하고 반 정도 마시고 결국 방문만 열면 있는 부엌의 싱크대에 가서 결국 버렸다는 건 비밀...!^^;;)

 

 

 

 

 

 

 

 

☆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은 춤추게 하는 힘입니다.

그 표현인 공감과 따뜻한 댓글은 제게 춤추고 웃게 하는 칭찬이 되는 큰 힘입니다.

가시기 전에 부탁드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