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 주저리 주저리

[일상] 2023년 새해가 밝았다.

by Esther♡ 2023. 1. 4.
728x90
반응형

 

※ 다음에서 검색해서 얻은 이미지입니다.

 

 

2023년 새해가 밝았다.

또 나이를 먹나? 했는데 올해부터 한국도 만 나이가 들어간다며?

그럼 아직 생일이 안지났으니…! ^^;;; 

 

 

올해 검은 토끼의 해라고 하는데 예전보다는 토끼의 해에 태어난 유명인이 누구인지, 역술인, 무속인이 나와서 올해는 어떨지 점쳐본다던지 그런 일은 없지만, 그래도 새해라는 것에 대한 설렘과 기대감은 있는 것 같다.

올해는 내가 속한 띠도 삼재라는 것은 없이 그래도 토끼띠와 궁합이 나쁘지 안는지 좋은 기운으로 잘 된다니까 그래도 그동안 묶인 것들이 조금이라도 작은 구멍이 점점 커져서 앞에 막힌 것들이 잘 풀렸으면 좋겠다.

 

 

2023년 계묘해가 밝았다.

신년이 시작한지 며칠지났다.

하지만 새로운 맘, 새로운 각오로 시작할 수 있는 시발점이 되어 새 힘으로 잘 살아가보려 한다.

단지 티스토리가 뭣같은 걸로 그 기분을 망쳤다만은…. (*  ̄︿ ̄)

그래도 잘 살아보자.

 

 

 

 

 

 

※ 가시기 전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여러분들의 공감과 댓글은

 소심쟁이 곰같은 제가 춤을 추게 하는 큰 힘이 됩니다.^^

모두 잘 될 거에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