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하고 먹고 마시고/마시니까 좋으니? 먹으니까 좋으니?

[리뷰/라면/비빔면/삼양] 4과비빔면

by Esther♡ 2023. 5. 26.
728x90
반응형

 

 

☆ 메뉴명 - 4과비빔면

☆ 장 소/브랜드 - 삼양

☆ 가격 - (4개입 멀티팩 기준/행사가) 2,140원

☆ 특징 - 빨갛고 윤기있으나 매운 양념, 희고 가늘지만 찬물에 행구면 탄력있는 면

☆ 리뷰

스트레스가 심해서 무작정 산책을 하러 나갔을 때 들린 마트에서 행사하고있는 것을 보고 호기심에 사왔어요. 

 

 

삼양에서 나온 4과 비빔면.

삼양에서 4과 비빔면은 사과와 매실, 배, 파인애플 등 네 가지 과일로 맛을 냈다는 점을 강조하기 위해 제품명을 '4과(果)'로 정했다고 해요.

팔도에서 나온 비빔면처럼 상큼할지, 농심의 배홍동처럼 과일의 달지근한 맛이 있을지, 오뚜기의 진비빔면처럼 매콤하지만 깔끔한 맛일지 궁금했어요.

 

 

봉지라면은 멀티팩으로 포장된 것을 보면 보통 5봉 혹은 4봉이 담겨 있어요. 

이 4과 비빔면은 한팩에 4봉지가 담겨있었는데 행사로 산 것이 아니라면 뭔가 아쉽다…!했을 것 같아요.

 

 

영양정보를 보면 나트륨의 비중과 열량이 제법 높은 것을 볼 수 있어서 건강을 위한다면 안먹을 것일테죠.^^

조리법은 봉지 뒷면에 있는대로 하면 되고 그렇게 하면 되요.

 

 

그리고 그냥 먹기는 아쉬워서 집에 있는 상추 뜯어 넣고 계란 한개 삶아 넣고 치즈가 들어갔다는 고기볼도 함께 넣어뒀지요.

면만 먹기에는 아쉽잖아요.^^

 

 

데친 면은 적당히 삶아서 찬물에 헹궈서인지 탄력성이 좋고 양념도 빨갛게 색깔 좋고 윤기도 좋아요.

잘 비벼서 먹기 시작했어요.

 

먹으면서 느낀 것이지만 많이 매워서 애먹었어요.

깜박했네요. 삼양이 불닭볶음면 만든 회사라는 것…! (┬┬﹏┬┬)

달콤 새콤한 맛도 부족하고 과일 4종이 들어갔다고 하나 과일의 상큼한 것도 매운 맛에 묻혔구요, 진비빔면처럼 깔끔하게 맛있는 매운 맛도 아닌 자극적인 매운 맛이 강한 것같아요.

매운 것을 못 먹는 타입도 아니고 엽떡까지는 몰라도 신전이나 조스 떡볶이 수준은 진짜 너무 쉽게 잘 먹는 타입이라 매운 걸 어지간하면 잘 먹는 편인 저인데도 진짜 고기볼 안샀으면, 상추와 계란이 집에 없었으면 어쩔 뻔 했네요.  쓰읍~! ㅜㅜ

 

맵지만 감칠맛 도는 오뚜기의 열라면과 달리 매운 맛의 세기가 강하고 살짝 거친 느낌인 삼양의 불닭볶음면을 비빔면으로 살짝 변화구를 준 것 같아요.

 

다음에 또 사먹을 것인지 묻는다면 먹을 것이 없으면요.ㅜㅜ

전 먹으라면 취향저격인 진 비빔면을 먹거나 배홍동 혹은 스테디셀러인 팔도비빔면을 먹을 것 같아요.

참 아쉽다.

 

 

 

 

 

☆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은

소심하고 곰팅이 같은 저도 춤추게 하고 웃게 하는 큰 힘이 됩니다.

가시기 전에 부탁드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