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하고 먹고 마시고/마시니까 좋으니? 먹으니까 좋으니?

[리뷰/편의점/떡볶이] 경주 미정당 어묵 떡볶이

by Esther♡ 2023. 5. 16.
728x90
반응형

 

 

☆ 메뉴명 - 경주 미정당 어묵 떡볶이 2단계 매운 맛

☆ 장 소/구입처 - GS편의점

☆ 가격 - 3,500원

☆ 특징 - 매콤 달지근한 국물과 어묵과 떡이 조화를 이룸.양념 패키지에 어묵이 같이 있음.

☆ 리뷰

 

떡볶이가 많이 생각나는데 주변에 가볼만한 곳은 없고 배달시키자니 최소 금액이 있으니 떡볶이 하나 먹자고 불필요한 메뉴들을 주문하기가 그래서 그냥 무턱대고 편의점으로 나갔더니 매대에 CJ제일제당에서 협업인지 경주 미정당의 떡볶이을 출시했는데 어묵 떡볶이라고 하길래 덥석 집어았어요.

 

경주 미정당이라는 곳을 찾아보니 국수 만드는 체험도 진행하면서 국수와 분식을 파는 사업장인데 사업장에서도 밀키트로 만들어 판매하는 듯해요. ^-^

 

 

매운 맛 단계도 2단계라는데 중간단계인 것 같아요.

매운 단계가 어느 정도인지 짐작이 안되네요.

 

 

용기 개봉하면 짜리몽땅 작은 떡들과 어묵이 든 떡볶이 소스가 들어 있었어요.

처음에 어묵 떡볶이라면서 어묵이 안보여서 놀랬는데 용기에 투하하면서 소스에서 어묵이 나와서 민망했네요. 

 

이대로 용기에 담아서 물붓지 않고 업소용 전자레인지는 3분 30초, 가정용은 4분 30초로 돌리면 되는데 전 우리집 전자렌지가 파장이 쎈 편이라서 일부러 4분해서 돌렸느데 30초 더 돌려도 되었을 것 같아요.

 

 

짜잔~!

전자렌지에 찌잉~! 돌려서 들어왔어요.

 혹여 입에 불이 났을 경우 진화시킬 마실거리도 같이 준비했구요.

 

 

뭔가 아쉬워서 계란도 두개 삶아 넣었어요.

어묵도 말캉하니 양념이 잘 베이고 떡도 전자렌지에 덜 돌렸는지 덜 퍼진 듯한 것도 있는데 그래도 맛있었어요. 먹는데 많이 맵지 않은 정도고 국물도 잠시 쓰읍~할 정도로만 맵고 달지근한 것까지 더해져서 엄청 맛있었어요.

가게에서도 매운 것 정도가 얼마나 되는지 궁금하기도 하고 얼마나 맛있을지 궁금해요.

대기업과 손잡고 나온 것도 이만큼 맛있는데 사업장에 가서 먹어보는 것도 좋을 듯해요.

근데… 가격이!

 

 

그리고 결국 매운 것이 누적되어서 결국 진화하기 위해 음료수를 투하했어요.

그래도 엄청 맛있게 잘 먹었어요.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다음에 경주갈 일 있을 때 들릴 수 있음 가서 먹어보려고 합니다.

또 사먹으라면 다시 먹을 거에요.

10번, 100번 사먹을거에요.^^

 

 

 

 

 

 

 

☆ 제 값 주고 쓴 후기입니다.

여러분의 공감과 댓글은

곰팅이 같이 우직하지만 여리디 여린 제가

춤을 추게 할 만큼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