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하고 먹고 마시고/마시니까 좋으니? 먹으니까 좋으니?

[과자리뷰] 바닐라 꼬북칩

by Esther♡ 2022. 2. 12.
728x90
반응형


☆ 메뉴명 - 바닐라 꼬북칩
☆ 장 소/구입처 - 동네 마트
☆ 가격 - 2400원
☆ 특징 - 향긋한 바닐라 향, 초코 토핑, 느끼하거나 달지 않는 코팅, 바싹한 과자
☆ 리뷰
마트에 장보러갔을 때 새로 나온 바닐라 꼬북칩이 있었어요.
그렇다면 이럴 땐 뭐??
블로그 위해 바로 한봉지 사왔어요.
나중에 영수증보고 허…걱…!했지만요.^^


봉지를 뜯었을 때 향긋하게 퍼지는 바닐라 향이 무척 좋아요.
꼬북칩에는 기존 겹겹히 있는 결도 있고 갈색빛 쿠키 토핑이 되어 있어서 보는 재미도 있네요.^-^


과자를 입에 넣으면 뭔가 코팅되어진 걸 알 수 있어요. 화이트 초콜릿은 아닌 것 같은데 아마도 바닐라 향을 머금은 무언가인 것 같은데 멀미나게 어지러운 진한 향도 아니고 코팅이 느끼하거나 달지 않았어요.
아예 달지 않은 것은 아니에요.
몇개 먹고나면 질리는 단맛인 것 보다는 단맛도, 바닐라향도 거부감없이 은은하게 유지되네요.

칼로리 걱정은 되었지만, 맛있었어요.




☆ 제 값 주고 쓴 후기입니다.
여러분의 공감과 댓글은
곰팅이 같이 우직하지만 여리디 여린 제가
춤을 추게 할 만큼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