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하고 먹고 마시고/마시니까 좋으니? 먹으니까 좋으니?

[치킨/음식 리뷰] 후라이드 잘 하는 집 - 양념, 간장 반반

by Esther♡ 2022. 2. 6.
728x90
반응형

 

사진에는 없지만 콜라를 1.25L로 업그레이드 했어요.

 

☆ 메뉴명 -  양념/간장 반반

☆ 장 소/브랜드 - 후라이드 반반

☆ 가격 - 17,000원 (음료 사이즈 업 - 1,000원, 배달료 1,500원 별도)

☆ 특징 - 약간 매콤하고 달지근한 붉은 양념과 단짠의 간장 맛의 치킨

☆ 리뷰

 

 

작년 봄에 시켜 먹은 적이 있는 [후라이드 잘하는 집]에 쿠팡이츠를 통해 주문을 했습니다.

저번 리뷰 때 눅눅해서 안사먹을 것 같다고 했는데 1년만에 잊어버린 상태로 주문이네요.^^;;;

 

 

저번에는 간장 치킨을 먹었다면 이번엔 간장과 양념 반반으로 주문했어요.

 

 

먹기 위해 세팅을 한 모습이네요.

윤기는 저번과 같이 좋아요.

다른 치킨 브랜드도 시켜보면 대체로 윤기가 있지만, 간혹 뻑뻑한 느낌에 윤기가 없어서 맛있어 보이지 않는 치킨도 있어서 먹기 전부터 식욕이 사그라드는 경우도 있거든요. ^_^

 

 

양념치킨은 살짝 매콤하면서도 달지근한데 좀 달다…! 하는 생각이 들었고, 간장치킨은 양념이 잔득 고여있던 밑에 있는 조각만 아니면 그리 짭지 않았는데 이번엔 조금은 짭다는 느낌이 좀 있었어요.

뭐 조리법에 따라 각자 브랜드 별로 맛이 좀 다르니까 제 입에는 잘 안맞았나 봐요.^^;;

 

지난번에는 (간장) 양념이 상자 바닥에 살짝 흥건할 정도로 좀 많이 들어간 것도 있고 튀기고 조금 방치되었나…? 하는 생각이 들게 할 정도로 밑으로 내려갈수록 튀김옷이 눅눅하고 쉽게 분리되어서 많이 아쉬웠는데 이번에는 눅눅한 것이 없었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

 

그리고 붉은 양념이던 간장 양념이던 양념이 밑으로 흐르니까 바닥에 안고일 순 없지만 그래도 저번처럼 너무 고인 것 같은데…! 싶을 정도는 아니였어요.

 

잘 먹었습니다.^^

 

 

 

 

 

 

☆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은

소심하고 곰팅이 같은 저도 춤추게 하고 웃게 하는 큰 힘이 됩니다.

가시기 전에 부탁드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