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 주저리 주저리

유선 청소기와 보조 배터리 구입

by Esther♡ 2020. 8. 20.
728x90
반응형

 

 

내 방에만 청소할 청소기가 필요했고 휴대폰 충전기 헤드와 보조배터리가 필요했어요.

어차피 내 방을 주로 청소하고 기껏 나가봐야 내 방 앞 부엌 정도라서 큰 것도 필요 없고 핸디 청소기 정도면 되었고 맘 같으면 무선 충전 청소기를 했으면 좋겠지만 사실 10만원대도 배보다 배꼽이 더 큰 거라서 조용히 맘접고 가급적 저렴하고 핸디형 청소기로 빨리 배송이 가능한(지금 사용기간에 비해 너무 사용해서 전원버튼도 말을 잘 안듣는 듯한 선풍기도 먼지가 겉에 너무 쌓여서 청소를 하려면 분해를 해야하다보니...!^^;;) 것을 원하다보니 저렴하면 해외배송이라 못 해도 1주일이고 안되면 사려고 벼르던 것들도 3만원~4만원 선이라 고민하다가 다른 걸 다음에 사더라도 이걸 먼저 살 것을 고민하다가 골랐는데 무선 충전이 아니라 유선이네요…. ^^;;;; 난 무선이고 핸디형을 찾은 건데….^^;;;

그래도 가볍고 투인원이라서 사용할 때 바로 충전된 걸 가져다 쓰냐 선을 꽂아서 사용하냐는 것 뿐 일반 스틱 청소기나 핸디형으로 필요에 따라 사용할 수 있으니까 구입하고 앞서 먼저 구입했다가 설명대로 고속충전이 안되는 충전기 헤드와 보조배터리를 반품해서 환불 받고 다시 보조배터리와 폰 충전기 헤드도 같이 주문했다가 보조배터리와 청소기는 같이 왔는데 같이 주문한 충전기 헤드는 아예 출발도 안했길래 아예 취소를 해버렸어요.

 

 

진짜 쿠팡을 사랑이어라~! 진정 로켓배송은 신이 허락한 배송시스템인듯 해요. 외국에 사는 사람들이 안그래도 한국의 배송 시스템이 부러운데 그 중에 로켓 배송은 가히 신계의 시스템이니까요.^^

그렇게 주문한 두 상품이 오늘 오후에 배송되었다는 문자 메시지에 나가보니 왔길래 조용히 들고 왔어요.

 

 

제가 산 유니맥스 2 In 1 스틱&핸디 청소기는 요래 생긴 청소기인데 저 상품 소개하는 사진에도 유선이 없지만 설명에는 유선이라는 말과 함께 제품의 이해를 돕기 위해 선을 지웠다고 했드니까요.

 

 

구성품은 저렇고 본체와 스틱, 틈새와 일반. 브러시 노즐이 담겨 있었어요.

시험삼아서 탁상용인 작은 선풍기를 청소하기 위해 브러시 노즐을 끼워 사용했는데 리뷰들처럼 힘은 좋고 빨려 들어가는 것이 좋아요.

그래서 나선 김에 일반 헤드? 노즐? 그걸 갈아끼고 바닥 청소를 오래간만에 했는데 장판에 딱 붙을 정도로 흡입력은 좋아요. 핸디형이었다면 이만큼의 흡입력은 꿈도 못 꿀 정도로요.^^

근데 시끄럽긴 많이 시끄러워서 밤에는 못 할 것 같고 모터가 있어서 그런가 핸디형 손잡이가 살짝 열이 생겨서 따뜻한데 이것이 쌓이면 언제 퍼져도 퍼지고 심하면 모터 과열로 터질수도 있겠다 싶은 생각이 살짝들었어요. 뭐 저는 아까도 말했듯이 작은 내 방이나 부엌 및 식탁 밑이니까요.

퍼질 때 퍼져도 불나거나 터지는 일은 없을 것 같아요.^^

 

 

그리고 같이 산 샤오미 10000Ah 보조 배터리에요. 앞서 샀던 같은 용량의 코끼리 보조배터리가 이것보다는 저렴했어도 빠른 충전이란 말을 고속 충전으로 잘못 알아들어서인지 고속 충전된다고 요이치 고속 듀얼 충전기 헤드를 2개입으로 샀는데 둘 다 고속 충전이 안되고 삑돌아버리고는 바로 환불처리했었어요. 요즘 스마트폰들이 예전 일본 피처폰처럼 용량이 적은 것도 아니고 초기 삼성이나 엘지 스마트 폰 처럼 여분 배터리가 따로 있는 것도 아닌데 요즘 어지간한 일체형 폰들이 배터리가 용량이 많고 급속 내지는 고속 충전이 아니면 길어봐야 3시간 전후로 완충할 것도 하루종일 걸릴 만큼 한가하지는 않으니까 굳이 들고 있을 필요가 없죠.^^ 그러고 다시 구입한 샤오미 보조 배터리는 오자마자 혹시나 하고 바로 폰에 연결하니 고속 충전이라고 뜨는 걸 확인했어요.

 

 

 

 

보다시피 용량은 10000Ah이고 USB 포트 2개 5핀과 c젠더 포트가 각각 한개씩 있어요.

C젠더라면서 오는 케이블은 C젠더가 아닌 5핀이었어요.

그것만 아니라면 90퍼센트는 만족이에요.

 

 

청소기와 보조 배터리랑 같이 주문했던 휴대폰  충전기 헤드가 돈만 받고 상품 준비도 안되어 있길래 그냥 취소하고 다시 비슷한 가격의 물건으로 주문했더니 글 쓰기 전에 확인하니 지금 배송시작한 모양이더라구요.

그러게 취소당하기 싫으면 진짜에 빨리빨리 하지….^^;;

이러고 보면 나도 의지의 한국인인가 봐요. 그러게 돈받았으면 중국에서 그때마다 받아서 배송하는 것이 아닌 이상 빨리 제품 준비하고 배송하지 왜 돈 받고 잠수냐 싶으면서도 빨리빨리를 외치는 걸 보면요…!^^

이건 내일이면 도착한다니까 기다려 봐야지요.^^ 

 

 

 

 

 

※ 가시기 전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여러분들의 공감과 댓글은

 소심쟁이 곰같은 제가 춤을 추게 하는 큰 힘이 됩니다.^^

모두 잘 될 거에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