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mous/책 리뷰

[서평/책리뷰/여행/사진/에세이] 교토, 휴 - 강한나

by Esther♡ 2018. 10. 28.
728x90
반응형

 

교토, 휴
국내도서
저자 : 강한나
출판 : 푸르름 2013.08.13
상세보기

출처 - 교보문고

 

교통사고 이후 한창 갑갑하기도 하고 해외로 나르고 싶으나 여의치가 않아 망설이는 것이 있다보니 잘 나가지 못 하는 상황에서 해외 펜팔을 시작할 때가 있었다. 그때 교토는 아니지만 일본 동생과 연결이 되면서 애증인 일본이지만 조금이라도 알아가고자 방문하기 좋은 곳을 찾던 중 교토를 알게 되고 그곳을 소개하는 '교토. 휴'라는 책을 알게 되었다.

 

원래 사진에도 관심있고 어디 방문하거나 접하면 리뷰라는 것을 하는 걸 즐기다보니 이런 포토에세이, 여행에세이를 쓰고 싶었고 내가 못 하는 걸 남이 대신해주는 경험을 보는 것이 즐겁기도 해서 구입해서 본 에세이이다.

 

사실 교토는 일본에서 한국의 경주라고 불리는 곳이라고 해서 어떤 곳인지 관심이 많이 들기도 했었다.

저자인 강한나는 이미 여행 에세이를 몇권 출판한 에세이 작가이자 일본 방송에서 활동하는 프리렌서 방송인이다.

 

보면 잔잔하고 아기자기한 에세이와 함께 방문했던 카페, 음식점, 공원 등의 주소와 지도도 함께 기록되어 있다. 뭐 이사할수도 있고 없어질수도있지만 어지간해서 없어지거나 옮기는 것이 없는 일본이니 몇년이 지났 지금이지만, 일본 교토에 방문하게 되면 방문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 개인적인 후기입니다.

가시기 전에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시고 댓글남겨주세요~!^^

여러분의 공감과 댓글은 소심쟁이 곰팅이인 저도 춤추게 하는 힘이 됩니다.

모두 잘 될 거에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