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하고 먹고 마시고/마시니까 좋으니? 먹으니까 좋으니?

[디저트 리뷰] 포켓몬 토게피의 순백우유 호빵

by Esther♡ 2023. 2. 13.
728x90
반응형

 

 

☆ 메뉴명 - 포켓몬 토게피의 순백 우유 호빵

☆ 장 소/구입처 - 동네 마트

☆ 가격 - (1개) 1,500원

☆ 특징 - 달달하고 녹지근한 우유크림과 폭신한 빵

☆ 리뷰

모(母)기업이 산업장 안에 직원들의 처우나 복지가 안좋다는 것을 보여주는 사고가 몇번 있었고 대처도 그닥 좋지 않았기에 오랫동안 도넛가게나 빵집은 물론 관련 빵제품도 어지간하면 가지 않고 구입하지 않았다.하지만 진짜 유혹하듯 꼬시는 제품들도 있고 접근성 등으로 불가분하게 방문하거나 구입하게 되었어요. 

 

 

재료명이나 영양정보는 나쁘진 않는 것 같아요.

당류는 10그램이지만 그냥 진한 우유의 풍미에 기분 좋은 가볍게 단 맛이라서 진짜 좋았어요.^^

 

 

보면 안에 띠부실이 있다고 하여 데우기 전에 꼭 빼주라는 주의문구가 있어요.

그렇게 띠부실을 빼고 데우라는 시간을 계산해서 두개를 모두 전자렌지에 데웠어요.

 

 

데우기 전의 우유호빵.

뽀얀 호빵이 보기만 해도 토실토실하니 아기 엉덩이 같아요.^^;

 

 

호뻥을 반으로 가르니 녹지근한 우유크림이 드러나면서 진한 고소한 냄새와 단내도 같이 올라왔어요.

우유 크림이 꼭 커스터드 크림같이 꾸덕함이 만져보지 않아도 느껴질 정도였어요.

 

 

한입했을 때 오는 따뜻한 빵의 폭신함과 우유크림의 녹진하고 맛있는 단맛에 기분 좋았네요.

코코아나 우유가 있었다면 따뜻하게 데워서 함께 마시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그리고 찐빵같은 걸 전자렌지에 데울 때 제가 쓰는 팁이 있는데 데울 것과 함께 머그잔에 따뜻한 물(찬물도 상관없음.)을 한잔 받아서 같이 넣어 데우면 겉면이 마르고 빵이 퍽퍽하지 않고 촉촉하고 폭신하게 데워져서 풍미가 괜찮아질 거에요.^^

 

 

 

 

 

 

☆ 제 값 주고 쓴 후기입니다.

여러분의 공감과 댓글은

곰팅이 같이 우직하지만 여리디 여린 제가

춤을 추게 할 만큼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