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하고 먹고 마시고/마시니까 좋으니? 먹으니까 좋으니?

[과자리뷰] 포카칩 - 라임 모히또 맛

by Esther♡ 2022. 8. 18.
728x90
반응형

 

☆ 메뉴명 - 포카칩 - 라임 모히또 맛

☆ 장 소/구입처 - 동네 마트

☆ 가격 - 1980원

☆ 특징 - 상큼한 라임향미와 톡 쏘는 듯한 탄산의 느낌, 전혀 짜지 않는 초록빛의 감자칩

☆ 리뷰

 

항상 무엇인가 도전~! 하는 정신이 발동해서 은행 볼일 볼 겸 나와서 마트에 들렸을 때 눈에 띄어서 사왔어요.

그냥 아는 흔한 맛의 포카칩을 고를지 이걸 사갈지 고민안한 것은 아닌데 무슨 호기심이 이리 강한지….

시즌 한정판으로 출시된 과자이기에 사왔습니다.

 

 

그렇게 사온 이 물건은 칼로리는 좀 높은 것 같고 100그램당 나트륨이 3퍼센트 정도인데도 실제로 먹었을 때 짭짤한 맛이 전혀 없었어요.

모히또 맛이 나는 것도 시즈닝이 있다보니 라임의 싸하게 풍기는 상큼하고 새큼한 향과 맛과 탄산의 톡특 튀는 느낌은 그대로 느낄 수 있었나 봐요.

 

 

개봉하면서 라임의 상큼 새큼한 냄새가 화악~ 올라오고 사진에서 제대로 표현되지 않았는데 라임과 같이 초록빛을 나타내는 것을 볼 수 있었어요.

과자를 먹기 위해 들었을 때에도 라임의 향이 강해서 맛도 너무 강해서  거부감을 느끼지 않을까 했더니 짠맛이 없고 라임의 상큼하니 새큼한 맛이 들어오면서 좋았어요. 라임의 향미와 모히또에 있을 법한 탄산처럼 탕탕 튀는 느낌도 같이 있어서 생각이 안났어요. 굳이 짜고 기름진 감자칩이 아니였기에 탄산음료가 필요하지 않았어요. 

 

먹는 내내 상큼 새큼 톡톡의 매력이 있어서 재미있었고 신기했었네요.

오리온에서 요즘 엄청 실험적인 제품들을 많이 출시하는 것 같아요.

굳이 추천까지는 아닐지 몰라도 한번쯤은 호기심에 재미로 먹어볼 수 있을 것 같아요.^^

 

 

 

 

 

☆ 제 값 주고 쓴 후기입니다.

여러분의 공감과 댓글은

곰팅이 같이 우직하지만 여리디 여린 제가

춤을 추게 할 만큼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