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하고 먹고 마시고/마시니까 좋으니? 먹으니까 좋으니?

[리뷰/과자] 해태 샌드에이스 딸기라떼 맛

by Esther♡ 2022. 3. 24.
728x90
반응형

 

 

☆ 메뉴명 - 샌드 에이스 딸기라떼 맛

☆ 장 소/구입처 - 동네 마트

☆ 가격 - 1,400원

☆ 특징 - 달지근한 딸기와 우유의 부드러움

☆ 리뷰 - 이번엔 (흔하지만 다양한) 과자를 들고 왔어요.^^

마트에 장보러 갔다가 눈에 띄어서 사왔어요.^^ 평소 에이스를 한번씩 커피와 먹기도 하고 그래서 호기심이 들기도 했으니까요.

지난 겨울동안 편의점이고 마트고 카페나 베이커리에 딸기 관련 제품들이 많이 나왔었네요.

 

 

개봉하니 빨간색 봉지가 달랑 4봉지??

순간 실망할 뻔했네요.^^;;;

 

 

그래도 그 중에 한봉지 뜯으니 두개씩 들었네요.^^;

순간 잔뜩 삐져서 볼이 미어나오는 줄 알았어요.^^;

 

 

두개의 에이스 사이에 분홍색 크림이 샌딩되어 있는데 딸기의 향긋하고 달큰한 냄새도 나고 과자와 함께 고소하게 잘 먹었어요.

근데 내 입에는 크림이 좀 달아서 늦은 저녁에 커피를 부르는 판에 커피 한잔 대령했어요.ㅜㅜ

 

 

 

 

 

☆ 제 값 주고 쓴 후기입니다.

여러분의 공감과 댓글은

곰팅이 같이 우직하지만 여리디 여린 제가

춤을 추게 할 만큼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