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하고 먹고 마시고/마시니까 좋으니? 먹으니까 좋으니?

[라면/리뷰] 농심 사천 백짬뽕

by Esther♡ 2022. 3. 24.
728x90
반응형

 

 

☆ 메뉴명 - 사천 백짬뽕

☆ 장 소/브랜드 - 농심

☆ 가격 - 1400원

☆ 특징 - 굴과 해산물의 향이 가득하고 풍성한 건더기와 일본식 라면 면발이 생각나는꼬들거리는 면발

☆ 리뷰

항상 블로그를 염두해두는 편이라 방에서 조용히 사부작거리는 거리는 편이라 불을 쓰기도 그렇고 농번기라 수익을 내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밭에 가서 일을 하다 보니 모든 걸 마무리하고 돌아와서 지친 것도 있고 있는 전기 냄비도 탈내서 결국 버리고 다시 구입하지 않은 상태라서 뽀그리의 변형으로 라면 냄비에 뜨거운 물에 불리는 것을 선택했어요.

 

 

한봉지가 아니라서 양이 엄청 많아 보이는 것도 있지만 한봉지였다고 해도 한때 팔도 비빔면처럼 한개만 하기엔 적고 두개하기엔 쪼금 많은 어중간한 양이 아닌 딱 좋은 양이었을 거고 건더기가 풍성했어요.

면을 먹기 전에 이미 굴과 해산물에 후추의 향까지 풍성하게 났었고 국물도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다만 사천 백짬뽕이라기엔 그리 맵지는 않아요. 건더기로 들어간 고추를 잘못 씹어서 엄청 매워서 애먹었는데 그렇다고 그닥 매운 것은 아니에요. 매운 걸 좋아하는 저지만 그래도 제 취향에 좋아요.

또한 면발도 단단함?탄력? 그런 것도 선택가능하고 굵기나 퍼진 정도 등을 선택가능하다는 일본 라면이 생각나는 면발이라서 개인 취향을 저격당해서 엄청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별 5개에서 4개 반을 주고 싶은 만족한 라면입니다. 개인취향이지만 강추입니다.

 

 

 

 

☆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은

소심하고 곰팅이 같은 저도 춤추게 하고 웃게 하는 큰 힘이 됩니다.

가시기 전에 부탁드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