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하고 먹고 마시고/마시니까 좋으니? 먹으니까 좋으니?

[편의점/디저트/초콜릿] 쇼콜라 에스프레소 초콜렛 - 1+1행사/내돈내산

by Esther♡ 2021. 2. 17.
728x90
반응형

 

 

☆ 메뉴명 - 쇼콜라 에스프레소 초콜렛 (원산지 : 폴란드)

☆ 장 소/구입처 - 집 앞 GS 편의점 

☆ 가격 - 1,800원

☆ 특징 - 단맛이 적고 묵직한 바디감을 지닌 액상 에소프레소가 들어간 초콜릿

☆ 리뷰 - 명절도 끝났고 달달구리한 것들을 몇 개 서서 밀린 책이나 드라마/영화보면서 먹어야지 하고 밖에 나온 김에 집 앞 편의점에 가서 디저트 몇개 사왔던 것 중에 한개를 소개하려구요.

1,800원에 1+1이라서 기분 좋게 집어왔어요.

 

 

 

 

고급진 상자를 열어 보면 4개가 쪼로록~! 나옵니다요.^^

커피가 들어간 초콜릿 아니랄까 봐 개별적인 표정에도 커피가 담긴 잔이 그려져있네요. 꼭 사탕 포장하듯 포장되어 있어요.^^

 

 

자 그 포장을 벗겨보면 사진찍을 땐 그냥 강아지같아 보였던 무늬가 다시 보니 왕관무늬네요. 허허헛~!^^;

한입 베어 먹은 샷을 보여주려는 생각을 안한 것은 아니지만 한입에 넣어먹고는 안보여주길 잘 한 것 같아요.

입에 넣고 깨물었을 때 묵직한 바디감으로 흘러나오는 커피가 다소 끈적함이 있긴하지만, 그럼에도 스르륵 흘러나와서 한입 깨물은 샷을 보이려다가 손에 흘러나온 것보다는 그냥 깔끔하게 가자~!하고 글쓰면서 하나 먹고 두개 먹고 하니…! 어느새 4알 다 먹었네요.^^;;

 

장점은 너무 달지 않고 자칫 지나치게 싸구려 커피로 넘어갈 수 있는 커피 액도 아주 고급진 것은 아니여도 퀄리티가 이정도면 괜찮다~ 싶었어요.^^

단점은… 그닥 꼬집을 것이 없네요. 다만 4알이 들어간 1통을 먹으면 금방 질리는 것이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커피에 예민하거나 좀 약하면 금방 티날 것 같네요.

 

 

 

 

☆ 제 값 주고 쓴 후기입니다.

여러분의 공감과 댓글은

금곰팅이 같이 우직하지만 여리디 여린 제가

춤을 추게 할 만큼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