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 주저리 주저리

진짜 티스토리에게 불평 좀 하자!!

by Esther♡ 2019. 3. 4.
728x90
반응형

 

 

 

한 열흘은 된 것 같다.

 

주로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주로 쓰고 한번씩 영상을 보거나 어쩌다 한번씩 영상 찍은 것이 있으면 올릴 겸 볼 겸 유튜브를 이용하거나 티스토리를 이용하기 시작하면서 애드센스를 이용하기 위해, 혹은 기타 익스플로러보다 더 적합해서 크롬을 종종 이용하는데 갑자기 익스플로러로 당연하다는 듯이 티스토리를 열었고 오늘은 어떤 스토리들이 올라와 있을까 싶어 스토리를 눌렀는데…!

 

어라?? 왜 이러지?? 전혀 안뜬다. 백지 그대로이고 게시물이 안뜬다….  

포럼에라도 뭐가 올라오지 않을까 했더니 무한 로딩이지 전혀 진행이 안된다….

 

왜 이럴까?싶으면서도 인터넷 속도가 안맞거나 뭔가 충돌이 있으면 그럴수도 있고 항상 원활할 순 없으니까 기다리자, 나중에 다시 접속해보지 뭐… 했는데 역시나 안된다.

크롬을 이용할 생각도 못 하고 며칠을 기다려도 안된다.

그래서 결국 고객센터를 찾았다.

 

 

 

 

 

 

 

 

 

하지만 문의하면 뭐하냐? 몇번이나 문의해도 자기네들도 원인을 못 찾겠다는데~~!ㅜㅜ

 

답답해서 묻는 사람에게 이럴거면 내가 뭐하러 당신네들에게 문의를 하냐고~!>.<

답답함에 결국 크롬으로 열어서 접속했고 너무 잘 날아다닌다. 결국 내가 겪었던 일을 겪었던 사람을 발견하고 반갑더라.

 

그래서 그쪽도 문의해보고 알아보고 그러려는 걸 내가 아무리 문의해도 원인을 모르더라, 굳이 그럴거면 문의하나마나다 그러니 그 블로그 주인장도 그러냐는데 왠지 그안에 크르릉~!거리는 게 느껴지더라는…!

 

그러기를 약 10일에서 12일정도 되었나?

오늘 오전까지만 해도 깜깜하더니 오후 늦게 저녁이 다 되어서야 몰려오는 이웃들이랑 다녀간 블로그들의 주인장들이 달아준 댓글 알림이 밀려와서 접속하니 그냥 습관처럼 스토리를 눌렀더니만 예전의 티스토리로 돌아왔다.

 

 

 

혹시나 했더니 포럼도 예전으로 돌아왔다.^^

 

이거 뭐니? 왜 이러니?^^;;

와~! 그동안 티스토리며 다음에서 뭐한거니??

이러고도 한국이 IT강국이라고 할 수 있는거야?

말이 IT강국이지 다 옛날말이고 요즘은 아무리 빠르다해도 하는 거 보면 아닌 것 같다.

이러나 저러나 이제 예전의 모습으로 정상화되었으니 우선 되었다마는 언제까지 이럴지…!

 

 

○ 여러분의 공감은

소심쟁이 곰팅이인 절 춤추게 하는 힘이 됩니다.

로그인없이도 언제든 공감가능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