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 주저리 주저리

아... 애드센스...!! 애증이다 애증...!

by Esther♡ 2019. 7. 23.
728x90
반응형

 

아휴, 뭔가 문제였을까...? 여전히 밤에 잠을 잘 못 자고 아침엔 언제 잤던지 상관없이 부모님의 호출로 밥상차리기 위해 일찍 일어나서 아침식사 차려드리고는 아침을 건더뛴 채 내 방에서 비몽사몽 헬레레하고 있는데 왠지 촉이 쎄~한 것이 찝찝해서 폰을 확인하니 애증의 애드센스에서 메일이 왔다.

 



 

대체 뭔가 문제지? 폰으로 보다가 실수로 내 블로그에 있는 광고를 잘못 누른 것도 없고 그렇게 하도록 시킬 만한 사람도 없어서 못 하는데 무엇 때문인거야..??

왜 이러는데...?-_-;;

아, 진짜...!!!


 


애드센스의 30일 광고개제 금지 조치로 머리가 띵하게 아픈데 연동되어 있는 유튜브에서도 메일이 왔다.

애드센스에서 연락이 왔다고 유효한 애드센스 계정이 없어서 유튜브 파트너 프로그램을 참여할 수 없으며 일시적으로 일지 중지된 애드센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무효활동 도는 정책상의 이유로 일시 중지 되었고 애드센스 계정을 두개 이상 만드는 것은 애드센스 이용약관에 위반이라는 내용의 통지문이다.

 

악~! 진짜~~!!!

이해 못 하는 것도 아닌데 혹시나 하고 계정만들어서 수익날 수 있는 조치를 취해서 조건이 될 때까지 기다리고 있던 유튜브까지 왜 그러냐...?

아휴...! 유튜부 건은 나중에 어떻게 처리하면 되지??

30일의 광고게재 일시정지 기간이 지나면 블로그에는 다시 광고개제 할 수 있다고 하지만, 유튜브는 기존의 파트너 프로그램을 참여하지 못 하게 되면 다시는 못 참여하게 되는 건지, 아니면 참여가능한데 다시 신청을 해야하는지 일시정지기간 지나면 다로 조치없이 다시 회복하는 건지, 나중에 다시 신청해야하는 거면 어디서 어떻게 해야하는 건지 진짜 모르겠고 막막하다.

 

진짜 애증의 애드센스...!

이번달엔 어떻게 된 것인지 모르겠는데 진짜 전과 다르게 2달러를 넘어 3달러에 근접할 정도로 모였는데...!!

이렇게 되면 이번 달엔 있던 수익도 날라가고 다음 달 이맘 때까지 아무 수익도 없는 거잖아?

아이C...! 진짜 욕이라고는 못 하는 것 + 안하는 사람인데 욕나오게 하는 애드센스...! 왜 내게만 이렇게 가혹한거니...??ㅜㅜ

 

 

※ 가시기 전에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시고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러분들의 공감과 댓글은 소심쟁이 곰같은 제가 춤을 추게 하는 큰 힘이 됩니다.^^

모두 잘 될 거에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