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 주저리 주저리

드디어 애드센스 핀 발송!!

by Esther♡ 2019. 5. 24.
728x90
반응형

 

 

 

드디어 아 기다리고 고 기다리던 애드센스 핀이 발송되었다.

이미 지난주 금요일(5월 16일)에 발송되었다는 알림이 떴었다.

근데 예전에 가입하면서 기입했던 주소가 새로 바뀐 우편번호가 기입이 안되서 그냥 예전 우편번호로 되어 있는 중에 발송이 되어서 지금 오고 있는지 모르겠다.

뭐 새로운 우편 번호를 입력하고는 변경이 가능해서 다행히 바뀌었는데 보통 2~4주정도 걸린다는데….

 

 

티스토리를 시작한지 작년 10월 22일부터 시작해서 지금 약 7개월차이고 애드핏은 시작하자마자 며칠 안되서 승인났지만 지금 대략 3500원 정도 적립되었다.

하지만 애드센스는 처음부터 제대로 적립이 되지 않은 듯하니까 조급해서 인터넷에 흩어진 애드고시 승인에 관련된 카더라들을 취합하고 이렇게도 해보고 저렇게도 해보고 해보고 그러는 중에 광고게제할 수 있다는 메일이 날라오고 한달에 10번도 안되게 0.01~0.02 달러씩 쌓였지만, 그럼에도 좀처럼 애드센스 광고 게재하는데 문제가 있으니 보완하라는 메일이 거의 매일 왔었고 하라는 거 다 했는데도 좀처럼 안되서 고객센터(?)로 수차례 뭐가 문제냐고 이게 문제니 이거 보완해~!하는 것도 아니고 막무가내로 문제가 있으니 알아서 보완해~!하는 경우가 어딨냐고 있는대로 꼬라지 부리고 다시 여기저기 찾아보고 알아보고 문의하고 고맙게도 와서 사진첨부해가면서 승질내는 게시물들을 보면서 뭐가 문제인지 알려주고 첨삭해주는 이들이 있어서 생각의 환기가 되고 미리 생각이 닿아서 그렇게 손보고 기다리는데 또 마의 3주...!!

그걸 못 기다려서 또 15일이 다 되어가면서 꼬라지를 부렸다…!

그동안 잘못한 건 그렇게 귀신같이 알아내서 시정하고 보완하라고 하면서 시정하고 나면 이게 맞는지 아닌지 아리송한데 언제까지 기다리게 하냐고, 마냥 기다리게 하지 말고 조건을 맞췄으면 더이상 기다리거나 트집잡지 말고 빨리 좀 해달라고 있는대로 미친 개마냥 꼬라지부리니 결국 3주까지 안가고 2주 좀 지나니까 승인 메일이...!

 

그렇게 승인되었어도 한동안 개꿈을 꿀 만큼 다시 또 문제가 있으니 수정, 보완하라는 메일을 받을까 봐 불안해 했지만, 그것도 잠시 즐겁게 하면서 안정적으로 수익의 적립된 것이 최근 4개월이니까 크게 욕심부린다고 되는 것도 아니고 내 블로그가 개인의 일상을 기록하고 책이나 영화, 공연 등의 리뷰와 사진을 게재하던 수준이라서 다른 사람들처럼 남의 관심사를 시원하게 긁어서 원하는 거 제공하고 오게 하는 것이 아니다 보니 그만큼 눈에 띌 정도로 화끈하게 쌓이는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안쌓일 때도 있고 쌓이면 많게는 1.4달러, 아니여도 푼돈이라도 꾸준히 쌓이면서 더이상 악몽은 없었다.

 

 

그러다가 애드센스 핀 넘버가 발송된다는 10불이 더이상 발생되었다. 드.디.어!!

그랬으니 지난주에 발송을 했다지…!^^

근데 벌써 1주일인데 언제 오나 목이 늘어나고 안달복달이다.

역시 의지의 한국인...!^^

그건 그렇고 그건 언제 오니??^^

 

ㅋㅋㅋ~!^^

 

이런 날을 위해 미리 지난 3월 쯤에 받을 수 있게 외화 관련 통장을 만들었다.

개설하기 위해 찾아갔을 때 당시 은행원이 내게 확실이 물어보지 않고 설렁 대충(?) 물어보고 해서 외환예금통장이 아닌 투자 통장으로 만들어서 입금만 되고 은행에 오지 않으면 출금이 안되게 해놔서 여차하면 없애고 다시 만들 요량으로 찾아갔을 때 중간에 내가 다시 관련 문의를 한 직원이 처음에 내가 개설할 때 담당했던 직원이랑 자기들끼리 뭐라하던데 내가 문의할 때 굳이 개설한 계좌를 없애고 다시 만들지 않아도 된다고 굳이 투자통장이라고 해서 예금주가 투자하겠단 의사를 보이지 않으면 그냥 써도 된다기에, 재방문했을 때 직원도 당황하긴 했어도 은행에 방문하지 않아도 바로 기존에 있던 일반 입출금통장으로 출금할 수 있도록 해뒀다.

 

여차하면 계좌 폐쇄하고 다른 은행으로 입출금 통장과 외환 통장을 개설하는 수 밖에...!!-_-

스위프트 코드(Swift code)는 어디나 찾으면 요즘 잘 나와있다.

티스토리처럼 수익성블로그를 하는 사람들이 있고 요즘 1인 방송이나 유튜브에 동영상을 올리면서 수익을 얻는 사람들이 있어서 수익을 얻는 사람들이 많아서 애드센스를 통하는 사람들이 있다보니 잘 나와있다.

나처럼 외환통장은 물론 일반 통장에도 스위프트 코드가 기재되어 있는 경우도 있으니까.^^

제발~! 목이 길~~어지겠다. 아직 수익도 언제 통장으로 들어올지도 모르는데 애드센스 핀번호가 발송되었다고 도착하려면 멀은 걸 애타게 기다리는 걸 보면...!ㅜㅜ

그건 그렇고 애드핏은 언제 수익이 들어올까...?

 

 

 

 여러분의 공감♡과 댓글은

곰같은 제게 춤추게 할 만큼 큰 힘이 됩니다.

가시기 전에 꾸욱~!

 

 

728x90
반응형

댓글